상상몰-웹솔루션

카카오톡으로 문의하기

솔루션 홍보

독립형 고객관리시스템 사용방법

조회수 : 1,053


「독립형 고객관리시스템 사용방법」


■ 디비관리 솔루션이란?

고객과의 장기적인 거래를 유지하기 위한 필수품!!
디비관리를 통해서 고객의 정보를 체계적으로 관리해보세요.



■ 관리자

※ 관리자 주요기능

1. 승인현황 - 고객리스트 및 상태확인(모든 고객)
2. 고객등록 - 고객등록 및 접수자&상담자 분배
3. 통계현황 - 일별/월별 진행상태(신청수/취소/보류/승인등)별 통계
4. 게시판 - 접수자&상담자 전용 알림글 작성
5. 접수자 현황 - 접수자 등록 및 관리기능
6. 상담자 현황 - 상담자 등록 및 관리기능
7. 관리자 등록 - 관리자 추가기능


※ 관리자 사용방법

�������ַ��_������ �����.png크게보기




■ 접수자

※ 접수자 주요기능

1. 승인현황 - 고객리스트 및 상태확인(본인 고객)
2. 고객등록 - 고객등록 및 상담자 분배
3. 게시판 - 접수자 알림글 확인


※ 접수자 사용방법

������ �ַ��_������ �����.png크게보기




■ 상담자

※ 상담자 주요기능

1. 승인현황 - 고객리스트 및 상태확인(본인 고객)
2. 게시판 - 접수자 알림글 확인


※ 상담자 사용방법

������ �ַ��_����� �����.png크게보기


지금까지 독립형 고객관리시스템 사용방법 포스팅하였습니다.
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.
감사합니다.


▼ 디비관리솔루션 체험하기▼


이전   다음

로그인 회원가입 PC버전 카카오톡플러스친구

© 상상몰 개인정보취급방침

사업자등록번호 : 504-86-00831
고객센터 : 070-8875-0050(10:00~19:00 - 토/일 휴무)
대구광역시 중구 달구벌대로 1932(4층)
© Copyright ⓒ 2006~2025 (주)상상의 눈 All Rights Reserved.

    • 스토리지 솔루션
    • 미디어 솔루션
    • 제휴마케팅 솔루션
    • 바이럴 마케팅 솔루션
    • 솔루션 문의
    • 공지사항
© 상상몰-웹솔루션